(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는 민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관광객 유치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트리플 코리아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한국 여행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일본 현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누구(nugu)와 협업한다.
누구에 소속된 일본 인기 인플루언서 11명이 직접 트리플 코리아를 활용해 한국을 여행하고 맛집, 패션, 뷰티 등 다양한 테마별 한국 여행 콘텐츠를 공유할 방침이다.
또 골든위크 기간에 맞춰 신세계건설과 함께 아쿠아필드 입장권 등 레저·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오렌지스퀘어, 레드테이블 등 관광 스타트업, 커머스 기업과 협력해 외국인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편의점 상품권과 같은 한국 여행 필수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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