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251270]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가 환경부 홍보대사에 위촉됐다고 22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지구의 날 54주년 기념 '2024 기후변화주간' 행사를 시작으로 탄소중립 인식 제고 및 실천행동 확산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에 나선다. (서울=연합뉴스) (끝)
▲ 넷마블[251270]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가 환경부 홍보대사에 위촉됐다고 22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지구의 날 54주년 기념 '2024 기후변화주간' 행사를 시작으로 탄소중립 인식 제고 및 실천행동 확산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에 나선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