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25일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일부 결제 기능이 1시간 가까이 작동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25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5분부터 온오프라인 결제 기능에 장애가 발생했다. 이 때문에 현금 결제가 되지 않거나 포인트 적립이 안되는 등의 문제가 노출됐다.
결제시스템은 오후 2시가 조금 안 돼 순차적으로 정상화됐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외부에서 운영하는 인터넷데이터센터(IDC) 네트워크 장비 결함으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일부 결제 기능이 다운됐다"며 "오늘 오후 2시 기준으로 복구 작업이 완료돼 모든 기능이 정상화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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