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온은 오는 12일까지 롯데그룹 계열사와 함께하는 '월간 롯데' 5월호 행사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면세점과 롯데GRS, 세븐일레븐 등 7개 계열사가 참여해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최대 50% 할인 상품 등을 선보인다.
이날은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온라인 면세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7일에는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최종혜택가 8천원에 판매한다.
8일에는 세븐일레븐 맛장우 김밥을 1천500원에, 9일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7천원에, 10일에는 롯데렌터카 전기차 24시간 이용권을 990원에 각각 제공한다.
11일에는 롯데칠성 최대 30% 할인 쿠폰을 주고 12일 롯데GFR의 나이스클랍 최대 30%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달부터 '월간 롯데' 행사 기간을 기존 5일에서 7일로 늘리고, 매달 초에 정기적으로 행사를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패밀리데이 등 모든 계열사 행사를 '월간 롯데'로 통합해 롯데온 단독 상품과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