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넵튠[217270]은 가정의 달을 맞아 누적 다운로드 수 2천500만 건을 달성한 인기 캐주얼 모바일 게임 '무한의계단' 한정판 굿즈(연관상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무한의계단 굿즈는 게임 속 인기 캐릭터인 '비지니스 맨', '보안관', '치어리더'를 비롯해 펫과 게임 속 소재를 티셔츠, 후드티, 양말, 클리어파일, 스터디플래너, 마우스패드, 카드홀더 등 문구·완구·액세서리류 10종으로 구성됐다.
굿즈는 티몬에서 독점 판매되며, 구매하면 캐릭터 포토 카드가 무작위로 증정된다.
넵튠은 아울러 신세계푸드[031440]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노브랜드버거(NBB)와 협업, 내달 말까지 '무한의계단 버거팩'이나 한정판 노브랜드 콜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게임 속 캐릭터 '버거버거' 스킨을 지급하는 QR코드를 제공한다.
고무진 넵튠 이사는 "온오프라인에 걸친 이벤트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 재미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