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그룹 NCT와 협업해 만든 음료와 인형 키링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메뉴명에 'NCT'를 넣어 협업의 의미를 강조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포함한 푸드 제품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Neo Croissant Turntable)도 선보인다.
또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이번 협업은 국내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