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Ato' 오픈

입력 2024-05-27 09:22  

플레이디, 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Ato' 오픈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T그룹 디지털광고대행사 플레이디[237820]는 인공지능(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아토'(Ato)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Ato의 핵심 기능은 휴먼 인사이트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최적화 추천' 기능이다.
다각도로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입찰가 조정, 키워드 확장 및 필터링 제안, 광고 운영 점검, 저효율 소재 점검 등 광고 효율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를통해 사용자는 복잡한 데이터 분석 과정을 최소화하고 효과적인 광고 운영 방안을 제안받음으로써 의사결정 시간 단축과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플레이디는 지난해 올인원 마케팅 설루션 '올잇'(All it)을 통해 AI 기반 광고 효율 분석 및 소재 자동 생성 기능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광고 최적화 추천' 기능까지 더한 'Ato'로 마케팅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플레이디는 추후 '미디어 믹스 제안'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매체별 최적의 광고 예산을 제안받을 수 있도록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