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게임·콘텐츠 기업 고스트스튜디오[950190]는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쿠킹 투어'를 전 세계 앱 마켓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쿠킹 투어'는 고객이 주문한 음식을 주어진 시간 내에 준비해 판매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음식점을 푸드 트럭에서 고급 레스토랑으로 성장시키는 내용으로, 다양한 요리 테마 콘텐츠가 특징이다.
레벨이 오를 때마다 레스토랑을 확장하거나 테마파크를 건설하는 재미 요소도 들어가있다.
손창욱 고스트스튜디오 의장은 "쿠킹과 테마파크 건설이라는 장르를 메인 콘텐츠로 결합했다"며 "참신한 방식의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다양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