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상반기 최대 규모로 진행된 쇼핑 행사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같은 행사 대비 101%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는 16%, 신규 가입 고객은 55% 각각 늘었다.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 경쟁력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내세운 게 주효했다고 W컨셉은 분석했다.
W컨셉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6일까지 더블유위크 '앵콜 세일'을 진행한다.
13∼15일 일자별로 상의·가방, 하의·신발, 원피스·수영복·액세서리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최대 76% 할인하고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전 카테고리 통합 할인 행사로 준비했다.
뒤이어 17일부터 이달 말까지는 99% 쿠폰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이주철 W컨셉코리아 대표는 "6천여개 브랜드, 9만여개 상품이 총출동한 더블유위크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앵콜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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