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는 다음 달 31일까지 소상공인, 자영업자와 상생을 위한 '마블' 캠페인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세스코는 마블 어드벤처, 마블 톡, 마블 챌린지 등 3가지 활동을 한다. 마블 어드벤처는 운동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 등 5명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주사위를 굴려 전국 세스코 멤버스 마크를 보유한 맛집을 찾아 나서는 콘셉트다. 마블 톡은 매장을 방문해 멤버스 마크를 촬영해 인증하면 네이버페이 100원을 주는 이벤트다. 마블 챌린지는 매장을 방문해 쇼츠 홍보 영상을 찍어 소셜미디어(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세스코는 이벤트에 참여한 SNS 게시글 좋아요, 댓글, 공유 수 상위 10인에게 최대 1천만원의 상금을 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