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복날 대표 보양식 메뉴인 신제품 '녹두삼계탕'을 출시한다. 식당에서 사용하는 5호닭(500g) 한 마리와 국내산 수삼, 대추, 찹쌀, 녹두를 넣었다.
▲ 오뚜기[007310]는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신제품으로 '매콤닭가슴살 카레'를 내놨다. 100% 국산 닭가슴살에 병아리콩, 양배추, 볶은 양파, 당근 등이 들어갔다. 100㎉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돼 조리도 간편하다.
▲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국내산 현미, 찹쌀 반죽에 검정깨와 팥앙금을 각각 넣은 '현미 국산깨 모나카·현미 국산팥 모나카'를 출시했다. 작은 크기로 개별 포장돼 한입에 먹기 좋다.
▲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협업한 도넛 신제품을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수박·복숭아·애플망고 필링 등 여름철 대표 과일 맛을 준비했다.
▲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와 유리컵 세트를 출시했다. 과일허브티는 '제로 칼로리'에 카페인도 들어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