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기업유통센터는 G마켓, 와디즈, 어바웃펫 등 유통 3사와 중소상공인 판로 진출을 위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우수 중소상공인을 발굴해 온라인 유통채널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기업 모집, 서류심사, 상품기획자(MD) 품평회 등을 통해 입점이 결정된다.
입점 기업에는 교육·컨설팅, 전용 기획전 노출 등 유통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는 "하반기에도 소상공인의 온라인 상거래 채널 입점을 확대할 수 있는 협업 노력을 지속해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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