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입력 2024-06-28 09:14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상용고객 우대제도인 스카이패스가 제7회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간 분야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서비스에 주어진다.
올해 40주년을 맞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대한항공 및 제휴사의 이용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서비스다. 대한항공과 항공동맹체인 스카이팀 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일리지 몰에서는 호텔, 상품권 등 제휴사 제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처를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를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