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팔도는 틈새라면의 광고 모델로 그룹 제로베이스원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틈새라면은 베트남 하늘초를 넣어 강한 매운맛을 낸 국물 라면으로, 2009년 출시 이후 누적 2억3천만개가 판매되며 팔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팔도는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인 틈새라면과 국내외 앨범차트를 석권하며 젊은 층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제로베이스원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팔도는 이날 전용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진행한 브랜드 광고를 공개한다. 오는 9일부터는 제로베이스원이 준비한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를 63일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달 중순에는 제로베이스원 포토카드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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