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스맥스[192820]그룹이 신규 기업 이미지(CI)를 10일 공개했다.
새 CI는 코스맥스의 경영 철학인 바름·다름·아름을 상징하는 낙관 형태의 심볼을 기존 우측 상단에서 우측 중앙으로 옮겨 배치했다.
CI 하단에 함께 사용하던 태그라인(기업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함축적인 문구)은 삭제했다.
대신 '아름다움의 과학'이라는 문구를 해외박람회 등 기업 수식어가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하기로 했다.
신규 CI는 본사 및 해외법인 홈페이지, 명함, 사원증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방침이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그룹의 글로벌 정체성 및 통일성을 강화하고자 CI 현대화 작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