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샘[009240]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큐레이션 키친, 넘버 원 키친 한샘 유로' 캠페인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샘은 유로 키친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유로 900 캔버스'를 중심으로 54년 노하우, 혁신적인 디자인,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등 한샘만의 특장점을 알리며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한샘 유로 900 캔버스는 손이 자주 닿는 키친 도어의 표면을 깔끔한 마감의 도장 방식으로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레이아웃·컬러·소재·디자인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주방을 만들 수 있다고 한샘은 강조했다.
한샘은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영상도 공개했다.
유로 900 캔버스 상품의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