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12년 만에 로고와 서체가 변경된 BI(Brand Identity·브랜드 아이덴티티)를 18일 공개했다.
롯데리아는 오는 9월부터 새로운 BI를 적용하고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롯데리아는 브랜드 이름 일부인 '리아'(Ria's)를 메뉴 명칭에 적용할 계획이다.
롯데리아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는 각각 '리아 불고기', '리아 새우'로 명칭이 바뀐다.
kez@yna.co.kr
(계속)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