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필라이트가 올해 상반기 발포주 시장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필라이트는 상반기에 약 1억2천만 캔이 팔렸으며 2위 브랜드와 3배 넘게 차이 났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트렌디함'으로 차별화하기 위해 패키지를 리뉴얼(재단장)한다.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로고, 캐릭터 등의 주목도를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발포주 1위 브랜드 필라이트는 출시 8년 차를 맞아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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