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한국 고객과 첫 간담회…"서비스에 반영"

입력 2024-07-28 10:06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고객과 첫 간담회…"서비스에 반영"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27일 국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첫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 경험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27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고객 서비스, 환불 정책, 배송, 상품, 프로모션 등 고객들이 평소 궁금해하던 사항과 개선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고객 의견을 토대로 서비스 및 품질 개선 논의를 이어갈 방침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 한국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늘려 생생한 의견을 서비스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