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티몬·위메프 피해 고객에 포인트 순차 지급 시작"

입력 2024-07-29 14:36   수정 2024-07-29 20:58

야놀자 "티몬·위메프 피해 고객에 포인트 순차 지급 시작"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야놀자는 29일 오전부터 티몬·위메프로 미지급 사태로 피해를 본 소비자들에게 포인트를 순차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야놀자는 티몬·위메프에서 야놀자의 숙소·레저 상품을 예약·결제해 사용이 어려워진 8만여명의 고객에게 예약 금액만큼 전액 야놀자 포인트로 보상한다는 방침을 밝힌 바 있다.
야놀자는 카드사나 페이사의 선(先) 환불 여부와 관계없이 대상자에게 모두 포인트를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야놀자가 투입할 포인트 규모는 약 50억원 수준으로, 지급된 포인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