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증가…간편식 매출 '쑥'

입력 2024-08-01 09:49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증가…간편식 매출 '쑥'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오뚜기[007310]는 자사몰인 오뚜기몰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오뚜기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가뿐한끼'와 '컵누들' 등 열량 부담을 낮춘 간편식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가뿐한끼는 곤약볶음밥, 현미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제품을 갖춘 간편식 브랜드로, 상반기 매출이 180% 늘었다.
저칼로리 제품인 컵누들류 제품과 창립 제품인 카레 제품 매출은 각각 81%, 56% 증가했다.
'3분카레' 매운맛과 약간 매운맛의 매출이 가장 큰 폭으로 늘었다.
오뚜기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 일상화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늘면서 오뚜기몰 매출과 구매 건수가 증가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