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007310]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은 제주산 흑돼지와 마늘을 활용한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을 출시했다. 제주산 마늘을 갈아 넣은 짜장 소스에 큼직하게 썰어 넣은 제주산 흑돼지와 국내산 감자로 맛을 냈다. 제주담음은 오뚜기가 2021년 제주도와의 지역 상생을 위해 내놓은 브랜드다.
▲ SPC 배스킨라빈스는 8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피치 Pang(팡) 망고 Pang(팡)'을 출시했다. 복숭아 셔벗 속에 과즙이 담긴 '망고 향 버블'이 담겨 시원하고 풍부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 하림[136480]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갈비소에 파인애플, 사과, 배 등을 배합한 소스로 맛을 낸 '더미식 갈비교자'를 선보인다. 양파와 대파, 부추 등 국내산 생채소를 넣어 씹는 맛을 살렸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수능시험을 100일 앞둔 지난달 30일 '아이패스H 100일 세트'를 내놨다. 학업에 지친 고등학생을 위해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홍삼이 함유됐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산 검정보리에 커피 향을 더한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를 출시했다. 풍부한 커피 향을 내지만 카페인이 없어 커피 대용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520㎖ 제품이 20㎉로 칼로리 부담도 적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