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월드 여성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미쏘가 '어반 엘레강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름에 만나는 우아함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재킷, 스커트, 블라우스, 팬츠 등 모노톤 및 뉴트럴톤 중심의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 아모레퍼시픽[090430] 브랜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한 병에 담긴 유효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고함량 캡슐-겔 마스크팩이다.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고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를 출시했다. 피부색을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초미세 바이올렛 파우더와 피부관리 성분을 담아 건조함 없이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레이싱화 '플로트직X1'을 출시했다. 최상급 레이싱용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뛰어난 탄성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