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멤버스는 체험형 서비스 '엘포인트 와인 구독클럽' 광고 디자인으로 '2024 K-디자인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위너(본상)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엘포인트 와인 구독클럽은 지난 5월 선보인 고객 취향 맞춤 체험형 구독서비스다. 클럽 가입 고객들은 매월 추천 와인을 엘포인트 2만포인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 롯데멤버스는 체험형 서비스 '엘포인트 와인 구독클럽' 광고 디자인으로 '2024 K-디자인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위너(본상)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엘포인트 와인 구독클럽은 지난 5월 선보인 고객 취향 맞춤 체험형 구독서비스다. 클럽 가입 고객들은 매월 추천 와인을 엘포인트 2만포인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