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팔도는 신제품 팔도비빔면Ⅱ(투)가 출시 5일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3일 밝혔다.
팔도 관계자는 "애초 판매 목표를 2주가량 앞당겼다"며 "생산량을 늘리고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기존 팔도비빔면과 달리 고추장 베이스가 아닌 간장과 소금, 후추를 양념으로 감칠맛을 냈다. 면발도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제품보다 굵게 제조했다.
육류나 골뱅이, 조미김 등을 곁들여 먹을 수도 있다.
팔도는 제품력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 배우 변우석을 발탁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변우석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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