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031440] 노브랜드 버거가 먹거리도 건강하게 즐기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 '닭가슴살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버거 세트 구매 시 추가금을 내면 감자튀김 대신 샐러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매일유업[267980]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단백질 분말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를 내놨다. 100% 분리유청단백질(WPI)로 만들어 지방, 유당, 콜레스테롤이 없다. 1회 섭취 당 열량이 130㎉ 이하로 낮고,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다.
▲ 해태제과는 오비맥주 '한맥'에 어울리는 과자 신제품 '구운감자'와 '구운양파 사워크림맛'을 출시한다. 구운감자는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구운양파 사워크림맛은 무안 양파를 열풍으로 구워 양파의 풍미가 진하다.
▲ 풀무원[017810]은 반숙란 신제품 '동물복지 목초 촉촉란'을 출시했다. 목초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동물복지 인증 달걀이다. 뿌려 먹는 떡볶이 소스가 동봉돼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