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는 글로벌 e-스포츠 구단 T1과 협업해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T1의 선수 5명이 선택한 향을 담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피지오겔은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선보였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 기술을 적용해 바르면 120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 코웨이[021240]는 2024년형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선보였다. 가죽 소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탑재했다. 컨디션과 안마 취향에 따라 12가지 안마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 LF[093050] 리복은 시그니처 트레이닝화 '나노X4'의 신규 컬러(블랙·화이트)를 출시했다. 나노X4는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새 컬렉션으로 '클린 프레피'를 출시했다. 넥타이를 매치한 셔츠, 뷔스티에 레이어드 셔츠 등 전통적인 교복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