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KGC인삼공사의 '건강은 정관장으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건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모든 세대가 일상에서 정관장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세대별 대세 스타를 통해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각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배우 천우희, 김지훈, 엄정화, 김혜윤 등 4명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특히 홍삼톤, 천녹,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제품별로 건강을 관리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장선경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은 가수 혁오가 만든 음악으로 '후회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진취적인 내용을 담았다"며 "다양한 세대가 앞으로 나아가는데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정관장의 브랜드 메시지를 배경음악을 통해서도 강조했다"고 말했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