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007310]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전용 신제품인 '카레치킨'과 '열김치우동'을 출시했다. 카레치킨은 오뚜기 카레 55주년을 맞아 출시한 제품으로, 100% 닭다리살에 오뚜기 순카레로 맛을 냈다. 열김치우동은 김치와 튀김, 대파, 김가루 등 풍부한 고명이 들어있어 얼큰하고 고소한 국물이 특징이다.
▲ 하이트진로[000080]는 맥주 원료인 탄수화물의 구성 성분 중 당질을 제거하고, 열량은 기존 제품 대비 28% 낮춘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를 내놨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2020년 출시 첫해에만 2억캔 판매됐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허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한 '홍이장군 점프스틱'을 출시했다. FGO의 원료인 굴은 아연과 철분, 구리, 요오드 등 필수 미네랄과 무기질, 각종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에는 6년근 홍삼과 식물혼합농축액, 칼슘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성분이 함유돼 있다.
▲빙그레[005180]는 단백질 음료 '더단백 멜론'을 선보였다. 더단백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된 단백질 음료다. 한 팩 기준 단백질이 20g 들어있어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36%를 채울 수 있다.
▲ 대상[001680] 청정원은 안주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안주야(夜)에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했다. 청정 호주 우육 곱창을 특제 양념으로 매콤하게 볶아낸 제품이다. 530g 용량의 2∼3인용 파우치형 제품과 200g 용량의 1인용 용기형 제품으로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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