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HSAD는 브랜드와 창작자가 모여 자유롭게 교류하고 협업하는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DASH) X'를 10일 공개했다.
'대시 X'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기업 제휴 담당자, 개인 창작자가 모여 협업 파트너를 찾아 교류할 기회를 제공한다.
검색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브랜드 담당자와 개인 창작자를 찾아보고, 프로필을 활용해 브랜드와 담당자를 홍보할 수도 있다.
제휴 큐레이터로 활동하는 HSAD 광고 기획자(AE)들의 전문적인 조언을 받아 구체적인 캠페인 기획도 가능하다.
현재 제휴처로 LG전자, 현대백화점, GS25, 잔망루피, 뽀로로, 부스터스, 미스터두낫띵 등 200여개 브랜드와 창작자가 등록됐으며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박애리 HSAD 대표는 "대시 X는 마케터들에게 제휴와 협업 관련 영감을 제공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기업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수단이 돼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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