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독·유쓰,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입력 2024-09-13 09: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U+ 유독·유쓰,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구독 플랫폼 '유독'과 20대 통신 브랜드 '유쓰'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경제·문화 등 각 분야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해 상을 주는 국내 최대 규모 시상식이다.
유독과 유쓰는 2030 세대의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아 각각 멤버십 구독 서비스 부문과 통신 브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을 늘리고 수요를 파악해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