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KB국민은행,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은행 부문 1위

입력 2024-09-20 15:04  

[게시판] KB국민은행,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은행 부문 1위

▲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 경영대학이 특정 기업의 디지털전환 역량·수준을 고객 경험 측면에서 평가한 지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모든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특히 올해 7월 기준으로 월간활성고객(MAU)이 1천260만명을 넘어선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의 우수성에 대한 평가가 큰 영향을 미쳤다"고 전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