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와 협업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기획 제품은 '제로 미츠 뉴진스' 6종으로, 제품 포장에 멤버의 사진을 넣었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하고 '맛있어서 제로'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 1∼7월 제로 브랜드 매출은 작년 동기와 비교해 약 50% 늘었다. 특히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같은 기간 수출액은 두 배 이상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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