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력과 기억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과 신경과 전문의가 공동 연구한 제조법을 통해 체력, 기억력을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이랜드월드의 여성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미쏘가 프리미엄 컬렉션인 '아카이브M'의 가을·겨울(FW) 버전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으로 시스루 배색 롱 원피스와 탄탄한 울TR 소재의 오버핏 변형 재킷이 있다.
▲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수트&자켓'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급 울, 캐시미어 등의 소재를 활용한 수트부터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이 프랑스 정통 샴페인 브랜드 '뽀므리'와 손잡고 단독 한정판 샴페인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병 포장과는 달리 시그니엘 브랜드의 레이블을 병 외부에 입힌 제품이다.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가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퍼프', '데비', '매든' 3종으로 다릿발이 없는 저상형 디자인에 유럽 판매 1위인 폴란드 기업(Davis)의 발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