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출시…헬스&웰니스 트렌드 반영

입력 2024-10-02 09:22  

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출시…헬스&웰니스 트렌드 반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새 브랜드를 통해 건강한 소재를 쓰거나 영양성분을 강화한 일상 메뉴를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 맛을 유지하면서 열량을 줄인 제품도 출시하기로 했다.
첫 제품으로는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대파고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메밀부추만두', '바삭납작만두' 등 5종을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간편식을 출시해 간편식 시장에서 대표 헬스&웰니스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