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IT 기반 정보 서비스 기업 헥토이노베이션[214180]은 생활 습관 형성을 돕는 애플리케이션 '발로소득'에 '쇼핑' 탭을 신설하고 커머스(상거래) 기능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쇼핑 탭에서는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선정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고 특히 '챌린지딜' 메뉴에서 발로소득이 엄선한 인기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낮은 특가에 판매한다고 헥토 측은 전했다.
챌린지딜은 ▲ 물 마시기 ▲ 걷기 ▲ 영양제 먹기 등 일상생활 챌린지에 참여해 받는 '챌린지딜 티켓'으로 입장할 수 있다.
쇼핑 탭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도 도입됐다.
헥토이노베이션은 앞으로 유명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발로소득의 커머스 기능을 확대하고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noja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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