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평창은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 위원회와 협업해 '평창 고랭지 김장 체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축제를 좀 더 즐길 수 있도록 김장 프로그램 예약 서비스, 김치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 달 8일부터 1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워글래스는 이달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한정판 기획 꾸러미 3종을 출시했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2022년 국내 출시 이후 해당 브랜드의 매출 1위에 오른 베스트셀러다.
▲ 오설록은 '마롱 글라세 블랙티',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 '스윗 히비스커스' 등 블렌디드(혼합) 티 신제품 3종을 동시에 출시했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 FnC)이 전개하는 작업복 브랜드 볼디스트는 겨울을 맞아 고기능성 특수 원단의 '고어텍스 라인'을 선보였다. 워크 구스 다운, 워크 재킷, 윈드스토퍼(방풍) 재킷, 오버롤(멜빵바지), 레인 햇, 윈터 캡 등 6종으로 구성됐다.
▲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눕시 다운 재킷'에 보온성, 경량성, 활동성 등의 기능성을 강화한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퀼팅 봉제선을 없앤 튜브 공법이 적용됐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