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 만족 경영 시스템 인증(ISO 10002)을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공단은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한편 고객 만족도 업무 담당자 포상을 확대하고, 민원 처리 현황의 전사 공유를 위한 사내 소식지(VOC 리포트)를 발간하는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기존 3개로 분리 운영됐던 콜센터는 대표 센터로 합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정용식 공단 이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함께 수준 높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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