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D 스포츠용품 쇼룸' 열어…"가상 콘텐츠 시장 확대"

입력 2024-11-25 09:40  

KT '3D 스포츠용품 쇼룸' 열어…"가상 콘텐츠 시장 확대"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KT[030200]가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을 활용해 3차원(3D) 환경에서 실제 매장을 방문한 것과 유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스포츠 3D 쇼룸'을 스포츠 구단 홈페이지·인스타그램 등에서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KT 스포츠 3D 쇼룸에는 시각 기술 전문기업 비빔블의 최첨단 스캐닝 기술이 적용됐으며 사이트 이용자가 실제 매장을 둘러보듯이 360도 회전 기능 등을 통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3D 쇼룸에서는 내년 1월 21일까지 KT 위즈, KT 소닉붐, KT 롤스터 등 스포츠 구단의 인기 상품을 판매하며 오픈 기념으로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