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출시 12주년을 맞이해 디자인을 리뉴얼(새단장)한다고 3일 밝혔다.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이 2012년 업계 최초로 홍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선보인 브랜드다. 지난 12년간 1조6천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올렸다.
이번 리뉴얼은 '홍삼정'과 공유했던 디자인 콘셉트에서 벗어나, 원의 운동을 표현한 디자인을 적용해 삶의 활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로고를 영문명(EVERYTIME)으로 변경해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인기인 에브리타임의 글로벌 확장성까지 부각했다.
이번 새단장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소프트,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 에브리타임 전 제품에 적용된다.
정관장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에브리타임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에브리타임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y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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