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현대해상, AI 기술 적용해 고객의 소리 통합관리 시스템 개편

입력 2024-12-12 10: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게시판] 현대해상, AI 기술 적용해 고객의 소리 통합관리 시스템 개편


▲ 현대해상[001450]은 보험업계 최초로 텍스트 AI 기술을 적용해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 시스템을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질문에 따라 적합한 답변을 제공하는 LLM(Large Language Model) 기술과 음성언어를 문자로 변환해주는 STT(Speech-To-Text) 기술, 텍스트를 분석하는 TA(Text-Analysis) 기술을 적용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적합한 업무 담당자를 추천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