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넷플릭스와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오징어 게임' 시즌2 단독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6일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백화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선보이는 행사라고 신세계는 소개했다.
우선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는 오징어 게임 세트장을 구현한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초록색 체육복을 빌려 합숙소 철제 침대에서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다.
오징어 게임을 활용한 300개 품목의 협업 상품도 전국 주요 점포에서 판매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 도형을 활용해 신백리워드 4천560만R을 나눠 갖는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장수진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대표 K-콘텐츠인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더 실감 나고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단독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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