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2018 공무원 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8년 7·9급 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6월 24일 오후 3시 노량진 이데아빌딩 801호에서 열린다. 공무원 채용 전망, 과목별 강사에게서 듣는 합격 공부 전략, 최신 출제경향 분석을 통한 커리큘럼 및 학습 시스템, 합격생에게 듣는 합격 비법 등으로 구성돼 내년도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박문각의 노하우를 전수할 방침이다.
합격 공부 전략을 전하는 시간에는 국어 고혜원, 영어 이충권, 한국사 선우빈 강사가 나서 공무원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도록 고득점 학습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를 예약한 수험생에게는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입문서 3권을 전원 증정하고, 참석 수험생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과 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응원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합격 플래너, L홀더, 포스트잇 등 초청 강사진이 직접 준비한 특별 선물도 전원 증정하고, 7~8월 기본이론 종합반에 등록하는 참석자에게 최대 50%까지 수강료 할인 혜택을 부여할 방침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공무원 초시생의 수험기간 단축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공무원 시험의 경쟁률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수험 첫 시작부터 전략적으로 접근할 필요성을 느껴 준비했다”고 전했다.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은 홈페이지(www.pmg.co.kr)를 통해 예약 신청하면 된다.
sinoo@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