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홍효진 인턴기자] 전주시와 고용노동부 전주지청이 ‘2018 전주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주시와 고용노동부가 함께하는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으로, 취업을 위한 역량강화 프로그램과 중소상공인 맞춤형 취업으로 구성된다. 참가 희망자는 홈페이지(jj-work.blog.me)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운영사무국에서 확인 후 최종 참가확정을 통보할 예정이다.
기업의 경우 채용이 진행되는 기업이라면 지역에 관계 없이 신청 가능하다. 참여 기업에게는 현장 면접 참여 기관을 위한 부스 등 전액 무료 지원, 당사 구인정보 전주시청 홈페이지 및 취업 커뮤니티 홍보, 사정 매칭을 통한 준비된 구직자 참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면접 존, 역량강화 존, 년정책존, 공감힐링존의 4가지 프로그램으로 전체 행사가 꾸려질 계획이다. 특히 현장면접 존에서는 중견, 우수강소기업 등 30개사의 1:1 현장 면접 및 매칭 상담이 이뤄진다. 뿐만 아니라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면접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사은품 증정 등 구직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번 박람회는 6월 20일 오후 2시부터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별관에서 진행된다. 직능경제인단체 총연합회 전주시 지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전주시 내의 취업예정자 및 취업업무 담당자분들을 대상으로 미스매치를 해소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hyoji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