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얇고 투명한 컬러 레이어링으로 맑고 생기 있는 치크를 완성하는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는 파우더와 바인더를 반죽해 오븐에 구운 베이크드 제형을 적용, 가루날림 없이 화사한 치크 메이크업을 구사할 수 있다. 은은하게 발색되는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에 얇게 발려 본인이 원하는 만큼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뭉침 현상을 최소화하는 소프트 터치 포뮬러를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처음 연출한 화사한 피부 표현을 그대로 유지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아티스트 정샘물의 감각이 돋보이는 라이트 핑크, 로지, 타우니 브라운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라이트 핑크는 맑고 화사한 피부를, 그윽한 장미빛 컬러가 돋보이는 로지는 F/W 시즌에 걸맞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세련된 컬러감의 타우니 브라운은 은은한 펄감이 가미돼 센슈얼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는 올해 초 선보인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를 사용한 후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를 이용해 광대 윗쪽을 한 번 더 쓸어 주면 보다 윤기 있고 입체적인 치크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정샘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샘물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 구매 시 ‘아티스트 브러쉬 파우더&블러셔’ 정품을 증정한다.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본점 및 부산 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