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5일 '1박 2일', 마곡나루 롯데GRS 외식경영대학에서 열려
마케팅 실무 체험, 청춘강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큰 호응 얻어
[캠퍼스 잡앤조이=강홍민 기자] 롯데지알에스는 11월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동안 마곡나루 롯데GRS 외식경영대학에서 롯데지알에스 글로벌 원정대 8기 마케팅 스쿨을 진행했다.
이번 마케팅 스쿨은 1차 모집미션, 2차 영상미션을 모두 통과한 최종 20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참가팀들은 오프라인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는 등 실무 위주의 프로그램들을 소화했다.
직접 CTPO전략을 기획, 발표하는 팀별 미션에서는 각 팀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가득해 현장을 풍성하게 했으며, 특히 장윤석 학생독립만세 대표의 청춘강연은 그 열기를 더했다
이어 2일차에는 최근 결혼에 골인한 개그우먼 홍윤화 씨가 ‘도전과 꿈’이라는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줘 참가팀에 도전 의식을 돋우기도 했다.
마케팅 스쿨에 참여한 20개 팀은 앞으로 5개월간 롯데지알에스 글로벌 원정대원으로서 브랜드 전시전을 기획·운영하는 등 시민과 함께하는 홍보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지알에스 글로벌 원정대 관계자는 “평소 학생들이 접하기 쉽지 않은 전시기획 분야에 더해 직접 마케팅과 운영까지 참여하는 등 색다르고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 전했다.
khm@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