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1월 수강료 전액 지원
△파고다어학원 점수보장반 더 블랙 이미지. 사진제공=파고다어학원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이 프리미엄 풀케어 시스템을 장착한 점수보장반 더 블랙(The black)을 런칭하고, 오는 16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고다어학원의 ‘점수보장반 더 블랙’은 2019년 1월, 첫 선을 보인다. 점수보장반 더 블랙을 사전 예약하는 신청자 전원에게 수강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1월 수강료 전액을 지원하는 등 통 큰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1만원 할인 쿠폰은 레드위크와 같은 타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욱 유용하다.
파고다어학원 점수보장반 더 블랙 수강생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은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이다. 출결관리 시스템을 통한 학습 매니지먼트도 해준다. 주 1회 담당 선생님과의 일대일 처방을 보장해주고, 토플과 아이엘츠의 경우 일대일 추가 첨삭을 제공해 빈틈 없는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위클리 테스트 및 모의고사를 시행하고, 수업 후 또는 결석 시에도 복습 영상과 파일을 제공해준다. 더 블랙 수강생만을 위한 더블랙 학습키트와 핵심교재도 받아볼 수 있다. 수강 후에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시험 응시료와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프리미엄 케어를 자랑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점수보장반 더 블랙은 기존의 점수보장반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든 된 프리미엄 풀케어 시스템을 갖춘 프로그램”이라며 “한달 내 점수 보장은 물론 보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수강생들이 안정적으로 목표점수를 달성하도록 돕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파고다 점수보장반 더 블랙의 사전예약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강남, 종로, 신촌, 여의도, 인천과 부산 지역 서면, 대연, 부산대 학원에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파고다의 얼리버드 할인 찬스 기간인 레드위크(12월 17일~26일, 10일간)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1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019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