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김정민 인턴기자] 음식물처리기 렌탈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웰릭스렌탈이 12월 18일 공표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주방가전(음식물처리기렌탈)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웰릭스렌탈은 생활가전부터 미용·안마기기까지 다양한 개인 소비자 렌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렌탈 전문 브랜드다. 쾌적한 주방 생활공간을 만드는 가정용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를 렌탈 서비스로 선보이면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가격 부담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웰릭스렌탈의 음식물처리기는 편리성과 위생성, 실용성, 안전성, 경제적 요건을 두루 갖춘 주방가전 제품으로 특히 원스톱(One-Stop) 시스템을 탑재하여 설거지와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 가루로 만들거나 물기를 빼주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전통 맷돌 방식으로 1차 분쇄 후 미생물, 바이오 세라믹 볼을 통해 음식물을 2차 분해 및 액상 소멸 처리하여 환경까지 고려했다.
웰릭스렌탈은 고객 신뢰도 향상을 위해 주방용오물분쇄기 인증서, 안전확인신고 인증서, 전자파적합 시험성적서, 특허증,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증권,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등록필증을 공개하고 있다. 또한 렌탈 서비스 고객에게는 렌탈 기간 무상 A/S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2018년에는 23개 수상업체가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BUSINESS와 JOB&JOY,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을 통해 공표되었다.
kelly7795@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