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HUGO, 국내 루프박스˙루프탑텐트 전문 브랜드

입력 2019-06-04 15:44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단독매장 운영과 전국 총판으로 탄탄한 유통망을 갖춘 HUGO가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레저(루프박스˙루프탑텐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HUGO는 주식회사 이구아나코리아가 21세기 바쁜 현대인에게 필요한 레저, 스포츠와 관련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다. HUGO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품질을 최우선 과제로 설정하고 루프박스부터 루프탑텐트, 루프캐리어, 크로스바 등의 제품을 개발해왔다.

대표 제품인 ‘루프박스’는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내구성/내후성이 우수한 최고급 XPE 원단, 녹슬지 않는 뛰어난 강도의 아연합금 버클, 내구성이 높은 이지 오픈 지퍼, 별도의 지붕보호 패드가 불필요한 일체형 미끄럼방지 패드가 적용돼 있다.

HUGO ‘루프탑텐트’는 방수기능과 내부 매트리스 등이 적용돼 있으며, 내구성이 높다. 이외에 ‘루프 크로스바(가로바)’는 공구가 필요 없어 손쉽게 장착 가능하고 알루미늄 재질로 가볍고 튼튼하다. T-SLIDER 부분에 고무재질의 커버가 씌워져 있어 활용성이 뛰어난 점도 특징이다. 

아울러 HUGO는 정품 원단과 원자재만 사용하고, 모든 제품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최적의 가격에 제안한다. 또한 국제표준인증인 ISO 9001-2000, 독일 부품 품질 안전마크 TUV, 유럽 안전인증 CE를 갖춘 안전성이 검증된 공장에서 생산되며, 3년간 모든 부품에 대한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