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실시간 금리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뱅크굿이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생활서비스(금리비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뱅크굿은 리더스굿 기업이 설립한 금리비교 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기업은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기관’이라는 경영이념을 내세우며, 시중 은행과 보험사, 저축은행, 대부 등 모든 금융상품(아파트담보대출, 주택/빌라/상가 담보대출, 전세담보대출 등)을 실시간 금리비교로 제공한다.
뱅크굿은 금융권 출신 및 공인중개사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조건에 맞는 정보와 실시간 대출 한도, 금리비교를 통해 대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지원한다. 특히 고객이 현재 조건에 맞춰 현명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고객맞춤형 금리비교 재무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뱅크굿은 고객의 대출상담 시 금전거래 없이 무료로 진행하고 고객 신용정보를 요구하지 않는다. 또한 에스원 자체 보유 솔루션을 통해 해킹으로부터 고객 정보를 보호한다. 이에 뱅크굿은 설립 이후 고객들의 민원이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차별화된 고객맞춤 금리비교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뱅크굿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적화된 상품으로 금리비교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